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24일 토요일

“나이 28살에 직업은 대표?” ‘연애의 맛 시즌2’ 천명훈의 그녀 김시안에 “다 좋아할 예정” 전여친 ‘안녕’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6월 12일 12시 28분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중인 천명훈의 전여친, 소개팅녀 김시안 등이 화두에 올랐다(사진출처=ⓒ천명훈 인스타그램)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천명훈이 공개적으로 소개팅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천명훈은 소개팅녀와 만나기 전 어머니와 전 여자친구에 관해 이야기해 방송 이후 ‘천명훈 전여친’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기도 했다.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천명훈의 소개팅녀로 등장한 김시안은 늘씬한 몸매에 만화 캐릭터 꼬부기를 닮은 귀여운 외모를 보이며 천명훈의 마음을 빼앗았다.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천명훈과 김시안은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양평의 두물머리에서 첫 소개팅을 했다.

‘연애의 맛 시즌2’ 천명훈의 소개팅녀가 김시안으로 알려지자 김시안의 나이부터 직업, 집안 등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김시안은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한 이후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응원받고 있다.

‘연애의 맛 시즌2’ 김시안의 나이와 직업, 학력 등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하지만 현재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하는 오창석과 소개팅녀 이채은의 나이 차이가 13살, 이형철과 신주리의 나이 차이가 6살, 고주원과 김보미의 나이 차이가 11살로 알려졌다.

이를 보면 ‘연애의 맛 시즌2’ 천명훈 소개팅녀 김시안의 나이는 천명훈과의 나이 차이가 13~14살 정도 난다고 가정했을 때 대략 27~28살 정도로 추정된다. 김시안의 인스타그램을 봤을 때 네티즌들은 피팅 모델이나 쇼핑몰 대표로 추정하고 있다.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하는 천명훈 소개팅녀 김시안의 나이와 직업 등이 화제다(사진출처=ⓒ김시안 인스타그램)

한편 천명훈은 뙤약볕에서 소개팅녀 김시안을 40분이나 기다리게 해 시청자들과 출연자들에게 비난받았다. 천명훈은 데이트에 늦은 것은 물론 휴대폰 수리를 하느라 늦었다는 등의 늦은 이유를 변명같이 꺼내 시청자들이 답답함을 호소했다.

‘연애의 맛 시즌2’ 다음 화에서는 천명훈이 첫 만남에서의 실수를 만회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연애의 맛 시즌2’ 4회에서는 천명훈이 김시안에 대해 “당신이 좋아하는 것 다 좋아할 예정이다”라고 이야기하며 직진남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천명훈이 김시안에게 “포옹 한 번 할까?”라고 이야기하며 적극적으로 김시안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천명훈은 올해 나이 42세이며 고향은 서울이다. 천명훈은 181cm의 큰 키에 미소년 외모로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했을 당시 큰 인기를 얻었다. 천명훈은 1996년 하모하모로 데뷔해 아이돌그룹 NRG에서 메인래퍼와 메인댄서를 받았다. 천명훈은 NRG 활동 당시 프로듀서로서의 뛰어난 재능을 보이며 음악적으로도 인정받았다. 이후 천명훈은 각종 예능에서 재미있는 표정과 화려한 언변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