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26일 월요일

충북문화재단, 문화 전문인력 교육생 모집

(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6월 13일 10시 53분

(재)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은 2019 충북문화전문인력양성사업 ‘문화작업장 틔움’ 3기 교육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교육과정은 (재)충주중원문화재단관의 공동운영으로 청주 이외 지역의 문화전문인력을 양성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교육 부분인 ‘특강, 이론&실습교육, 발표’가 진행되며운영 부분으로 ‘교육생 멘토링 및 수료생 소통창구인 틔움쌀롱’ 등 이론에서부터 실습 발표까지 체계적 교육과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에술경영아카데미 지역순회 과정’과 연계한 특강을 통해 강의의 다양성을 강화했다.
 
또 실습 분야를 ‘지역문화 재생’과 ‘문화마케팅’ 분야로 구분 모집해 교육생들이 멘토단과 함께 문화현장의 실재를 고민하고 실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2019년 문화작업장 틔움은 총 40여명의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충주시, 제천시, 단양군, 음성군 지역의 지원자는 충주중원문화재단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그 외 지역은 충북문화재단에서 진행한다.
 
모집대상은 문화예술 전문인력으로 성장을 원하는 문화 관련 전공자 또는 문화예술기획에 관심 있는 청년, 문화기획자, 현장 활동가, 문화예술 활동 경력자 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충주중원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