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6월 19일 수요일

배우 엄기준, 정인영 아나운서와 다정하게.. 열애중? 올해 나이+결혼유무에 “부인 없었어?”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6월 13일 14시 06분

▲배우 엄기준의 나이부터 부인, 결혼까지 화제다(사진출처=ⓒ엄기준 인스타그램)

배우 엄기준이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배우 엄기준은 뮤지컬계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중 한 명이다.

배우 엄기준은 1995년 연극 ‘리차드 3세’로 데뷔했다. 이후에도 엄기준은 뮤지컬로 노래 실력과 연기 실력을 단련했으며 단막극 ‘드라마시티-누가 사랑했을까’에 출연해 TV드라마로까지 진출했다.

배우 엄기준이 출연한 뮤지컬로는 뮤지컬 공연 ‘잭 더 리퍼’와 ‘그날들’이 있다. 엄기준은 고등학생이던 1992년에 당시 인기 드라마였던 ‘우리들의 천국’에서 대학생으로 보조 출연을 하는 등 어린 나이 때부터 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엄기준은 TV로 진출한 이후로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다. 엄기준은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잘했군 잘했어’, ‘드림하이’, ‘여인의 향기’, ‘피고인’, ‘너의 목소리가 들려’, ‘흉부외과’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배우 엄기준, 정인영 아나운서와 다정하게.. 열애중? 올해 나이+결혼유무에 “부인 없었어?”(사진출처=ⓒ엄기준 인스타그램)

한편 엄기준은 과거 정인영 아나운서와 열애설로 화두에 오른 바 있다. 지난 2016년 엄기준과 정인영은 두산 베어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가 펼쳐지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다정한 모습을 드러냈다. 엄기준과 정인영 아나운서의 투샷이 당시 스포츠 언론을 포함 여러 언론에 노출되면서 열애설이 더욱 불거졌다.

이에 엄기준은 사실 무근임을 밝히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인영 아나운서와 뮤지컬 배우 7명과 함께 야구장을 방문한 모습을 공개했다. 정인영 아나운서 역시 엄기준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엄기준은 올해 나이 44세로 알려졌다. 그럼에도 엄기준은 무대에서나 일상에서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해 주목받고 있다. ‘엄기준 부인’, ‘엄기준 결혼’ 등의 루머는 엄기준의 나이 때문에 생긴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엄기준은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자신의 결혼관과 이상형을 밝혔다. 엄기준은 “여자 상대역 있어 본 지 오래됐다”며 결혼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