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미코젠퍼시픽, 창립 3주년 '그랜드컨벤션' 기념행사 열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한나기자 송고시간 2019-06-13 15:04

아미코젠퍼시픽 창립 3주년 기념행사 포스터./사진제공=아미코젠퍼시픽

아미코젠퍼시픽(대표이사 김영수·황영수)이 창립 3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아미코젠퍼시픽은 오는 7월 20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홀에서 ‘2019년 아미코젠퍼시픽 창립 3주년 그랜드컨벤션’ 기념행사를 갖는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신용철 아미코젠 회장, 김영수·황영수 아미코젠퍼시픽 대표이사 등 회사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행사는 △ 감동스피치 △ AP 관련 강의 △ 스페셜 직급 인정식 △ 축하공연(가수 케이윌·소유) △ 행운의 경품추천 순으로 진행된다.

아미코젠퍼시픽 관계자는 “그동안 앞만 보고 달려온 덕분에 사옥 이전, 해외 진출 등 결실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다”며 “이번에 마련한 창립 3주년 기념행사가 그동안 애써주신 사업자들의 노력에 대한 보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미코젠은 유전자 진화 기술을 인정받아 2013년 코스닥 상장에 성공한 국내 제약용 특수효소 제조기업이다. 유한양행, 녹십자, 일동제약 등 국내 굴지의 제약 파트너사들과 14개국 이상의 해외 파트너사들과도 제휴를 맺고 있다.

아미코젠의 자회사인 아미코젠퍼시픽은 신 회장이 제조사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만든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유통회사로 설립 3년만에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아미코젠퍼시픽은 아미코젠을 비롯한 계열사들의 기술력이 만들어낸 제품·서비스를 ‘네트워크마케팅’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