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6월 18일 화요일

中화교성·검문관 한국사무소,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6월 13일 16시 40분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화교성·검문관 부스.(사진제공=화교성·검문관 한국사무소)

중국 화교성·검문관한국사무소는 최근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 ‘2019 하나투어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호텔, 항공사, 면세점, 관광청 등 900여 개의 관광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동남아관, 중국관, 일본관, 미주관, 유럽관, 남태평양관, 허니문관 등 다양한 전시관에서 다채로운 문화공연과 박람회전용 특별여행상품, 현장 예약자를 위한 추가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구성했다.

화교성·검문관 한국사무소는 한국에서 개최하는 첫 박람회 참석으로 천혜 협곡의 천하제일관인검문관과 2000년 전의 측백나무가 현존하는 취운랑의 매력을 다양한 홍보 이벤트와 자료를 준비했으며, 또한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고, 현장에서 여행 상담을 통해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검문관 한국사무소는 여행사와 일반인들에게 더욱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검문관에 대한 인지도 향상과 관심을 높여서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검문관을 방문하게끔 지원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