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0월 17일 목요일

'리틀배용준' 남궁민, 이상형이 여자친구 진아름과 다르다? 하와이 여행 데이트까지, 나이는?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6월 14일 23시 00분

▲남궁민은 현재 배우 진아름과 열애중이다(사진출처=ⓒ남궁민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 남궁민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신만의 혼자남 라이프를 보여준 가운데 남궁민의 여자친구와 독특한 이상형이 거론되고 있다. 

남궁민은 이전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홍진영과 호흡을 맞추면서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한 바 있다. 남궁민은 홍진영을 만나기 초반에는 '사과를 잘 깎는 여자'라고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다. 

하지만 남궁민은 홍진영과의 결혼식 후 피로연 자리에서 노래를 부르는 홍진영의 모습을 보고 이상형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남궁민은 홍진영을 보더니 "목에 힘줄이 서는 여자로 이상형이 바뀌었다"고 수줍게 고백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다시 남궁민의 현재 여자친구 진아름과 남궁민의 이상형을 비교하며 이상형이 바뀐 것 같다는 의견을 내고 있다. 

남궁민은 진아름과 11살 나이 차이가 난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2015년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에서 인연이 닿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함께 하와이 여행을 가는 일상을 공개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남궁민은 지난 2017년 KBS 드라마 '김과장'으로 KBS 연기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을 당시 "진아름에게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라는 말을 전해 진아름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남궁민의 여자친구 모델 겸 배우 진아름(사진출처=ⓒ진아름 인스타그램)

남궁민의 여자친구 진아름은 모델로 활동하다가 2010년부터 연기자로 활약 중이다. 진아름은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상의원'에 출연한 바 있다. 남궁민의 여자친구 진아름은 모델 출신 답게 날씬한 몸매와 자신만의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많은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남궁민은 올해 나이 41세로 중앙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부 학사를 졸업한 특이한 학력을 가지고 있다. 남궁민은 2001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로 데뷔해 여러 작품에 출연했다. 남궁민은 배우 배용준과 닮은 외모로 '리틀 배용준'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남궁민은 지난 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나이제 역을 맡아 소름 돋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남궁민의 차기작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jjn@anewsa.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