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경기대명고 재학생 대상 진로의 날 행사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9-06-16 09:41

14일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허재권 학장이 경기대명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폴리텍남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허재권)가 14일 경기대명고등학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탐색을 위한 캠퍼스 탐방 행사를 진행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경기대명고등학교는 전국 최초의 공립 대안학교이자 특성화 고등학교로 인성중심의 교육과정과 학생의 흥미에 맞는 특성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14일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를 방문한 경기대명고등학교 학생들이 자동차 정비 실습장을 견학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이번 견학에는 2학년 재학생 13명과 인솔교사 3명이 참석했으며 오는 2020학년도 미래성장동력학과개편을 추진중인 로봇전자과를 포함해 총 7개의 학과를 탐방하며 뿌리산업부터 4차산업까지 흥미와 적성에 맞는 기술을 미리 탐색하는 기회를 가졌다.

남인천캠퍼스의 허재권 학장은 “내가 가진 기술에 따라 2·30년 후 나의 모습은 달라지게 될 것”이라며 “이번 견학이 전문 엔지니어의 꿈을 키우는 여러분의 인생을 설계하는 계기가 돼주길 바란다”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