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국제
북아일랜드 갤검 스파&골프 리조트, 리브랜딩 통해 발돋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9-06-18 15:01

갤검 스파 & 골프 리조트.(사진제공=IAGTO)

글로벌 골프컨설팅 협회 IAGTO는 북아일랜드에 위치한 갤검 리조트 & 스파(Galgorm Resort & Spa)가 갤검 캐슬(Galgorm Castle)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갤검 스파 & 골프 리조트(Galgorm Spa & Golf Resort)로 리브랜딩한다고 18일 밝혔다.

리브랜딩을 통해서 북아일랜드 지역의 관광 인프라를 강화하는 한편 영국과 아일랜드 골프 여행지의 선두주자로서 지위를 확고히 하기 위한 공식적인 약속이다.

갤검 스파 & 골프 리조트(Galgorm Spa & Golf Resort)의 콜린 존스턴 전무이사는 "북아일랜드는 골프 여행지로써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공을 경험하고 있으며,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서 갤검 캐슬 (Galgorm Castle)사와 관계강화는 물론 북아일랜드의 차원 높은 골프 관광을 대변하는 좋은 수단이 될 것으로 믿는다"라고 말했다.

갤검 스파 & 골프 리조트(Galgorm Spa & Golf Resort)는 벨페스트 공항과 가까운 거리에 있고 북부 안트림 해안과 로열 포트러시로의 접근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의 글로벌 럭셔리 스파 호텔과 올해의 파크랜드 코스로도 선정돼 대외적으로도 그 가치를 인정받은 곳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지난 1년 동안 갤검 스파 & 골프 리조트(Galgorm Spa & Golf Resor)는 시설의 전반적인 확장과 함께 17개의 개별 코티지 스위트를 추가하여 현재는 4개의 레스토랑과 챔피언쉽 코스가 구비돼 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ISPS HANDA 월드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가 오는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Galgorm Spa & Golf Resort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