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국제
캘리포니아관광청, IPW 2019 성황리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9-06-18 15:27

IPW 2019 참가자들.(사진제공=캘리포니아관광청)

캘리포니아관광청은 최근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미국 최대 관광전인 IPW (International Pow Wow)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8일 전했다.

올해로 51회째를 맞이한 IPW는 미국 대표 도시에서 매년 진행되는 관광 업계 최대 박람회로, 금년에는 전 세계 70개국에서 약 6000여 명이 참가했다. 한국에서는 여행 업계 관계자 총 35여 명이 참여해, 세계 전역에서 모인 호텔, 항공사, 지역 관광청, 액티비티 등의 관광 관련 업체와 다양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다.

특히,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관광전 기간 동안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와 바로 연결된 '캘리포니아 플라자'를 개장, 캘리포니아 각 지역의 특색과 개성을 담은 다양한 부스를 운영해 눈길을 끌었다. 캘리포니아 플라자 부스에서는 캘리포니아 지역별 요리를 선보이기도 하고, 각 여행지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VR투어 등 다양한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요가, 스피닝 클래스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비롯해 나타샤 베딩필드(Natasha Beddingfield) 및 제이슨 벤틀리(Jason Bentley)의 라이브 공연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IPW 종료 후 여행 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해 13개의 역대 최대 규모의 포스트 팸투어를 개최하고, 캘리포니아 소도시를 포함 총 28개 지역을 방문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