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 충전식-최신형보청기 할인 이벤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6-19 20:00

자료사진.(사진제공=평촌덴마크보청기)

노인 인구 증가와 함께 인구 고령화가 가속화되고 있다. 이에 다양한 노인 질환을 겪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최근에는 현대인들도 이어폰, 헤드폰 등 장시간 사용으로 난청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노인성 난청은 한 번에 말을 하면 알아듣지 못하는 초기 증상을 시작으로, 방향 감각 저하와 소리 분별 능력을 지속적으로 저하시키게 된다. 의사소통이 불편한 것은 물론 실수나 오해로 인한 사회적 고립감, 스트레스, 우울증 등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난청을 해결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보청기를 사용하는 것이다. 정기적인 청력평가를 통해 노인성 난청 여부를 평소에 잘 체크하고 나에게 맞는 보청기 착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에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에서는 최신형보청기 충전식·최신형보청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자료사진.(사진제공=평촌덴마크보청기)

할인 품목은 벨톤보청기에서 새롭게 출시된 ‘어메이즈보청기’로 경제형·최신형·충전식보청기이다. 탁월한 소리 품질, 최장 사용시간의 강력한 보청기 충전, 스마트폰 무선 연동 및 원격 소리 조절까지, 차별화된 강점을 모두 갖췄다.

어메이즈보청기는 하루 단 한 번 충전으로 방전 걱정 없이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다. 케이스 겸용의 휴대용 전용 충전기로 전원 없이 어디서나 자유롭게 충전이 가능하고,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소리 설정에 용이하다.

특히 스마트폰 무선 연동 시스템으로 음악, 동영상 등 스마트폰에서 발생하는 모든 사운드를 직접 무선 청취할 수 있다. 여행, 출장 등 유사시 보청기를 충전할 때에서도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평촌덴마크보청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는 보청기 보조금 정식 등록업체로 청력 검사부터 구매, 사후관리 등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안양, 평촌, 의왕, 산본, 군포, 인덕원에서 벨톤보청기를 가장 많이 판매하는 곳으로 차별화된 보청기만을 제공하고 있다.

평촌덴마크 관계자는 “평촌덴마크에서는 개인별 상태를 꼼꼼하게 체크하게 가장 잘 맞는 보청기를 찾아드리고 있다. 현재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벨톤 어메이즈보청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고품질 사양의 보청기를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보청기 특가 이벤트 내용은 ‘평촌덴마크보청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