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단 하나의 사랑 몇부작-인물관계도? 이동건 정체는 악마일까? 천사 김명수+인간 신혜선 결말은

[=아시아뉴스통신] 이다래기자 송고시간 2019-06-19 22:01

▲'단, 하나의 사랑' 인물관계도,몇부작,줄거리(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

19일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이 방영되며 몇부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2부작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를 줄거리로 한다.

극중 신혜선은 최고의 발레리나가 되었지만, 불의의 사고를 당해 꿈을 접을 수밖에 없었던 비운의 발레리나 이연서 역으로 분한다. 김단 역을 맡은 김명수(엘)는 낙천주의 사고뭉치 천사로 하늘로 돌아가기 직전, 이연서의 목숨을 살린 벌로 이연서의 큐피트가 되어주는 마지막 미션을 맡아 신혜선과 러브라인을 그린다.

이동건은 과거 신혜선의 연인이었지만 천사가 된 이후 자신의 모습을 숨기고 신혜선을 다시 발레리나로 만들려는 지강우 역을 연기한다. 그의 정체가 정확히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악마가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전작 ‘운빨로맨스’를 집필한 최윤교 작가와 ‘쾌도 홍길동’, ‘제빵왕 김탁구’,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을 연출한 이정섭PD가 의기투합했다.

한편 신혜선은 올해 나이 31세, 박명수는 28세로 두 사람은 실제 3살 나이차이가 난다.

신혜선은 드라마 촬영 전 발레학원을 찾아 5개월동안 주말, 휴일 가리지 않고 두 시간씩 발레 연습에 매진했다고 알려져 있다. 신혜선의 완벽한 발레 연기로 '대역' '전공' 등이 실검에 등장하기도 했다.

단 하나의 사랑 ost는 극중 김단 역을 맡은 김명수의 ‘널 그리는 밤’, CHAI(이수정) Oh My Angel, 이문세 ‘단비’가 참여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