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0월 17일 목요일

‘연애의맛’ 이필모-서수연 임신에 배가리고.. 결혼 시즌2 오창석·이채은, 고주원·김보미, 천명훈·김시안 나이차이는?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6월 20일 13시 11분

▲'연애의 맛'에서 서수연은 이필모와 인연이 닿아 결혼까지 이어졌으며 임신 중이다(사진출처=ⓒ서수연 인스타그램)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인연이 닿아 연인 관계에서 결혼까지 골인한 이필모-서수연 부부가 임신 소식을 전하면서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
이필모와 서수연은 13살의 나이 차이에도 ‘연애의 맛 시즌1’에서 설렘 가득한 만남을 이어가면서 주목받았다. 서수연의 직업은 대학교에서 교수 겸 박사 과정을 밟고 있으며 국민대학교에서 강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서수연은 이필모의 소개팅녀로 등장, 나이부터 직업, 학력, 인스타그램까지 그녀에 대한 모든 정보가 언론을 통해 공개됐다. 여기에 서수연이 친오빠와 청담동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서수연의 집안도 화두에 올랐다. 

서수연은 올해 나이 32세로 현재 임신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필모와 서수연의 2세는 아들인 것으로 보도됐다. 

서수연은 인스타그램에서 임신 발표 전에 배를 가리는 모습을 보이거나 펑퍼짐한 옷을 입는 등 임신한 모습이 보이지 않도록 한 모습을 보였다. 서수연은 인스타그램에 얼굴만 찍거나 카페 등 주변 풍경을 찍어 올리는 근황도 보였다. 현재 서수연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서수연을 축하하는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천명훈과 만나는 김시안(사진출처=ⓒ김시안 인스타그램)


한편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이필모 서수연의 결혼을 잇는 또 다른 커플이 주목되고 있다. 배우 오창석은 직업이 모델인 이채은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오창석의 나이는 38세이며 이채은의 나이는 25세다. 

‘연애의 맛 시즌1’에 나왔던 고주원과 김보미는 지금까지도 장거리 연애를 지속하고 있다. 고주원의 나이는 39살이며 김보미의 나이는 28세로 11살 나이 차이가 난다. 

‘연애의 맛 시즌2’의 또 다른 새 커플인 천명훈과 김시안도 주목된다. 김시안의 나이는 28세, 천명훈의 나이는 42세로 14살 나이 차이가 난다. 이어 ‘연애의 맛 시즌2’ 새 커플인 이형철의 나이는 49세이며 신주리의 나이는 43세다. 
 

jjn@anewsa.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