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BJ슈기 누구? 유튜버 보겸과의 열애설에 고백, 키스까지.. 신전떡볶이 먹방의 대가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6-20 16:44

▲유튜버이자 아프리카TV BJ인 보겸과 슈기(사진출처=ⓒ보겸 유튜브)
유튜버 겸 아프리카TV 인기 BJ 슈기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슈기가 과거 보겸과의 키스로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던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아프리카TV BJ로 활동중인 보겸은 지난 1월 5일 ‘보겸X슈기 키스 해명하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채널에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의 썸네일에는 슈기와 보겸이 입을 맞추는 모습이 보여 많은 팬들이 궁금증에 영상을 봤다. 

보겸과 슈기에 대해 팬들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고 오해하자 보겸과 슈기가 직접 방송에서 해명에 나섰다. 보겸과 슈기는 서로 이성으로 보지 않는 사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서로의 볼에 번갈아가며 뽀뽀를 했다. 

보겸은 슈기의 볼 뽀뽀에도 아무렇지 않은 듯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팬들에게 웃음을 줬다. 보겸은 “슈기와 저는 호형호제하는 사이”라며 열애설을 해명했다. 

한편 보겸은 슈기에게 고백을 했다가 1분 만에 차이는 모습을 보여 많은 팬들에게 웃음을 줬다. 

보겸은 지난 1월 방송 중 “오늘 방송에 적당한 아이디어 있냐”고 이야기했고 시청자들은 슈기에게 고백하라고 보겸을 부추겼다. 

이에 보겸은 슈기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슈기는 “오빠 나 먹방중인데”라며 냉담한 반응을 먼저 보였다. 그럼에도 보겸은 슈기에게 사랑 고백을 했고 이에 슈기는 “끊어”라며 보겸과의 통화를 거절했다. 

슈기의 본명은 최슬기이며 아프리카TV에서 먹방 개인 방송을 하고 있다. 슈기는 지난 2014년 5월부터 방송을 시작, 현재까지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슈기는 신전떡볶이를 잘 먹는 것으로 알려져 ‘슈기’하면 신전떡볶이 먹방 영상을 떠올리는 팬들이 많다. 슈기의 나이는 올해 25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