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의왕시, '우행시' 즐거운 가족여행 체험 프로그램 운영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용환기자 송고시간 2019-06-21 19:31

아동 및 부모 40여명 참여, 즐거운 체험 및 힐링시간 가져
21일, 경기 의왕시는 드림스타트 아동 및 부모40여명을 대상으로 '우행시" 가족여행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의왕시

경기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21일, 드림스타트 아동 및 부모40여명을 대상으로 '우행시(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가족여행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강원도 정선군 일원에서 21일부터 22일까지 1박2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평소 여가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드림스타트 가족에게 여행의 즐거움과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드림스타트 가족들은 워터파크와 레일바이크를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가족액자 만들기,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힐링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1박2일 가족여행은 지난해 드림스타트 욕구조사에서 가장 희망도가 높았던 프로그램인 만큼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무척 높았다.

이윤주 시 아동복지과장은“이번 가족여행을 통해 가족간에 서로 소통하고 돈독한 정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밝고 건강한 아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