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위너스멘토, 인천권역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와 업무 협약식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6-21 20:30


영어교육 전문업체 투유커뮤니케이션즈(대표:지나킴)은 인천권역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9개소와 지난 6월 19일 인천광역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투유커뮤니케이션즈는 개인이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원을 제공하고 있는 영어전문교육 기업이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인천 관내 학교 밖 청소년들은 5만개 이상의 단어들이 수준별로 제공되고 있는 영어 단어 어플 위너스멘토 앱과 EBS 스타강사들이 직접 참여하고 집필한 기초회화 인강을 무료로 학습할 수 있게 됐다.

위너스멘토 앱의 경우 검정고시를 준비하거나 영어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에게 기초영어단어부터 수능영어단어까지 광범위한 단어장을 제공하는 앱이다. 학생들이 센터에서 공부할 수 있는 PC버전과 센터 밖에서도 학습할 수 있는 어플 버전을 지원하여 영어학습에 도움을 주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외국생활이나 외국계 취업을 준비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영어의 5개 요소인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 문법 강좌인 위너스멘토 인강을 지원하여 학생들이 언어의 장벽을 뛰어 넘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고자 한다.

인천광역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김보기 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은 물론 평소 영어를 어려워하는 청소년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워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투유커뮤니케이션즈의 지속적인 지원을 요청하였다.

이에 투유커뮤니케이션즈 대표 지나킴은 "앱이나 인강 뿐만 아니라 직원 및 학생들 대상으로 다양한 특강 등을 통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자원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지속되길 바란다" 며 인천권역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와의 지원을 약속하였다.  또한 "저희 투유커뮤니케이션즈는 앞으로도 저소득층 및 취약 계층에게 위너스멘토 인강 및 앱을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