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비앤비코리아, 러비더비 ‘에센스 바디미스트’ 홈앤쇼핑 단독런칭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6-24 09:00

자료사진

화장품 제조회사 비앤비코리아의 자회사 제이엘벤처스는 대표 브랜드 '러비더비'의 '에센스 바디미스트’를 홈앤쇼핑에 단독 론칭한다.

6월 24일(월) 오전 10시 25분부터 약 70분간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제품은 최초 홈쇼핑 판매를 시작한 후 5회 연속으로 완판 기록을 세우기도 한 ‘러비더비’의 업그레이드 신제품 '에센스 바디미스트’다.

이 '에센스 바디미스트'는 러비더비 바디미스트 누적판매량 250만개 기록의 맥을 잇는 제품답게 프랑스 전통 향 기업 아르제빌의 수석 조향사 로르 산탄토니가 직접 조향한 독보적인 향만을 사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히말라야에서만 자라나는 '에델바이스' 성분을 담아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도 지니고 있다.

한편 ‘러비더비’의 대표 제품들을 개발 및 제조하는 비앤비코리아는 2011년에 설립되어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업소 인증인 CGMP와 ISO 22716, KS Q ISO 9001, KS I ISO 14001을 획득한 화장품 OEM/ODM 전문 기업이다. 에센스, 세럼 미스트, 선세럼, 톤업 선크림 등 비앤비코리아의 기술력으로 개발/생산한 제품이 연이어 홈쇼핑에서 큰 호응을 받으며 홈쇼핑에 특화된 OEM/ODM 기업으로 알려지고 있다.

비앤비코리아 관계자는 “높은 기술력과 빠르게 변화하는 홈쇼핑 트렌드에 맞춰 재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비앤비코리아의 경쟁력이라 생각한다”며 “개발한 제품이 홈쇼핑에서 높은 성과를 내고 있는 만큼 이번 러비더비 에센스 바디미스트 홈쇼핑 방송에도 자신감을 갖고 있고 향후 더 많은 고객사와 함께 홈쇼핑에서 동반 성장을 이루고 싶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