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스타벅스 dt 1호점 어디? 비치타올 재입고일부터 신메뉴까지, 서머스테이킷 핑크는 벌써 ‘품절’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6-24 09:56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 비치타올 핑크 '20주년'(사진출처=ⓒ스타벅스코리아 인스타그램)

스타벅스 dt 1호점이 화두에 올랐다. 스타벅스 dt 1호점은 스타벅스 20주년 스무고개 골든벨 14차 문제 내용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24일) 스타벅스 20주년 스무고개 골든벨 문제는 다음과 같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서는 2012년 최초의 DT(Drive Thru) 매장을 오픈한 이래 현재 200여개의 DT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한국식 좌식 공간이 도입되는 등 지역 특색을 살린 인테리어로 미국 스타벅스 본사에서도 성공적인 현지화 사례로 꼽히기도 했던 스타벅스코리아의 DT 1호 매장인 이곳은 어디일까요?”
 
현재 스타벅스 dt 1호점에서는 오늘(24일) 단 하루 동안만 ‘더블 스타 데이’가 진행중이며 해당 매장에 방문하면 별을 2배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코리아의 dt 1호점은 경주보문로DT로 알려졌다.
 
한편 스타벅스의 서머스테이킷인 스타벅스 비치타올이 성황리에 팔리면서 스타벅스 비치타올의 재입고 매장, 일정 등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 제공 이벤트는 내일인 6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완성된 e프리퀸시는 최종 7월 2일까지만 교환할 수 있다.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에는 서머백과 서머타올(비치타올)이 제공된다.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은 비치, 20주년, 그린 로고, 옐로우 로고 총 4가지 색상이 마련돼 있다.
 
이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 중 핑크색인 ‘20주년’을 제외한 제품들이 이벤트 기간 내에 재입고될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 비치타올 재입고 매장은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의 e프리퀀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스타벅스의 여름 음료 신메뉴로는 고흥유자 티 블렌디드, 아몬드 모카 프라푸치노, 밀크 블렌디드 with 포테이토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