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12kg 감량 비법은 '간헐적 단식'…올바른 간헐적 단식 방법과 부작용은?

[=아시아뉴스통신] 장희주기자 송고시간 2019-06-26 10:59

▲홍진영 언니 홍선영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사진출처=ⓒSBS ‘미운우리새끼' 네이버 tv 방송 캡쳐 )

간헐적 단식 방법이 화제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 중인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12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꾸준한 운동과 더불어 간헐적단식 방법으로 체중감량에 성공했다. 이에 홍진영 언니 홍선영과 간헐적 단식 방법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 홍선영 나이와 더불어 홍선영이 12kg을 감량할 수 있었던 다이어트 방법인 간헐적 단식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자.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홍선영 나이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미우우리새끼'에 출연하면서 알려졌다. 홍선영 나이는 1920년 생으로, 올해 39살이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은 알려진 바 없으며, 과거에는 성악을 전공했던 것으로 전해진다.

▲간헐적 단식 방법(사진출처=ⓒSBS스페셜 '끼니의 반란' 네이버 tv 방송 캡쳐)

간헐적 단식 방법


최근 홍진영 언니 홍선영을 비롯해 유명 연예인들이 자신의 체중감량 비결로 간헐적 단식 방법을 꼽아 화제다. 이에 간헐적 단식은 뱃살 빼는 법, 내장지방 빼는 법, 연예인다이어트 식단, 복부비만 다이어트, 뱃살 다이어트로도 불리며 인기다.

간헐적 단식은 일정 시간을 두고 공복과 식사를 반복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간헐적 단식 효과는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을 유지해 체내 독소 빼는 법으로 해독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간헐적 단식 식단은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 동안 체내에 저장된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써 효과 좋은 단기간다이어트로 인기가 많다. 또 간헐적 다이어트 방법은 규칙적인 식사시간으로 체지방 줄이는 법으로 효과가 뛰어나다.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방법은 여러가지인데, 그중에서도 간헐적 단식 16:8 방법이 유명하다. 간헐적 단식 16:8 방법은 24시간 공복 다이어트 방법으로, 16시간 단식하고 8시간 식사하면 된다. 간헐적 단식 시간은 자유롭게 설정하는데, 일반적으로 아침에 단식하고 점심·저녁 식사를 선택한다. 또, 5일 다이어트인 간헐적 단식 5:2 방법은 일주일 중 2일은 공복, 5일은 평소 식단대로 음식을 섭취하는 방법이다.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 동안 간헐적 단식방법 물은 마실 수 있지만, 간헐적 단식 커피 섭취는 하면 안된다.

간헐적 단식 부작용


간헐적 단식 부작용도 있다.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는 변비, 속 쓰림, 어지러움 등 간헐적 단식 부작용을 겪을 수 있다. 간헐적 단식 부작용을 줄이려면 간헐적 단식 12시간 공복을 시작으로, 점차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을 늘려가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