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프론티어인터내셔널 사우디 투자청과 보건의료 협력 강화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6-27 14:44

자료사진.(사진제공=프론티어 인터내셔널)

프론티어 인터내셔널 대표 김태식은 6월 26일 사우디아라비아 투자청 (Saudi-Arabia General Investment Authority) 고위관료 Alabbas S. AlGhamdi 와 서울 포시즌 호텔에서 회담을 가지고 다양한 의료 분야의 교류 및 협력을 강화하기로 하였다고 발표했다.

사우디 투자청은 G20 정상회의 참석 이전 무함마드 빈살만 사우디 왕세자의 일정에 맞춰 방한하였으며 이번 회담에서 보건의료 분야 협력를 집중 논의했다.

김태식 대표는 이번 교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의사와 간호사 같은 보건 인력이 사우디 아라비아를 포함한 중동 지역에 진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밝혔다.

프론티어 인터내셔널은 양국 교류협력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쿠웨이트에 오픈 예정인 서울더마 Seould Derma 클리닉에 선천적인 기형, 사고, 화상등으로 인해 성형수술이 필요한 사우디 국민을 사우디 정부의 추천받아 무료 성형수술을 제공해주기로 하였다.

현재 프론티어는 사우디 국영 석유기업인 아람코가 위치하는 사우디아라비아 동부 다란에 국군수도병원 (King Fahd Military Medical Complex)의 한국사무소를 맡고 있으며 중동의 의료인력송출 및 해외취업, 유학원 업무를 맡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