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자유한국당 창원시의회 의원총회, 박춘덕 원내대표 등 대표단 전원 재신임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9-07-06 20:45

자유한국당 창원시의회 대표단.(왼쪽부터) 박춘덕 원내대표, 백태현 부대표, 박선애 재무, 박남용 사무국장.(사진제공=박남용 사무국장)

자유한국당 경남 창원시의회는 지난 4일 의원총회를 열어 제3대 창원시의회 2년차 원내지도부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날 원내대표에 박춘덕 의원, 부대표 백태현 의원, 재무 박선애 의원, 사무국장 박남용 의원 등 만장일치로 현 대표단 전원을 재신임하기로 했다.

또 지난 1년간 서면질문, 5분 자유발언, 시정질문, 조례제정, 건의∙결의문 채택 등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친, 진상락∙박선애∙이헌순 의원이 표창패를 받았다.
 
4일 자유한국당 창원시의회 의원총회에서 박춘덕 원내대표(왼쪽)가 지난 1년간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친 의원들에게 표창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박남용 사무국장)

총회에서는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와 의견을 적극 경청하고 수렴해, 해결해 나가는 한편 특히 시정의 견제와 감시기능을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박춘덕 원내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의 시정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토대로 잘 한 것은 더욱 독려하고, 잘 못한 정책에 대해서는 책임을 묻고 대안을 제시하는 등 시정 전반을 시민들에게 적극 알리며, 대안정당으로서 그 모습을 확실하게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