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7월 16일 화요일

'아스달연대기' 눈별, 안혜원 본명 '엘레나 안' 국적 어디? 나이에 '이렇게 어렸어?' 인물관계도+몇부작?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7월 07일 22시 40분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는 엘레나 안(안혜원)(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tvN 주말드라마 '아스달연대기'에서 등장인물 눈별 역을 맡은 안혜원이 주목되고 있다. 안혜원은 이국적인 매력으로 '아스달 연대기'의 판타지 감성을 더욱 살리며 많은 이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의 안혜원의 본명은 엘레나 안이다. 이에 엘레나 안의 국적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아스달연대기' 안혜원은 올해 나이 22세로 모스크바에서 태어났다. 안혜원은 러시아 혼혈로 러시아인 어머니를 두고 있다. 

안혜연은 고등학교까지 러시아에서 다닌 뒤 한국으로 와 현재 한국어 어학당에서 한국어를 배우고 있다. 또한 안혜연은 이국적인 매력으로 손앤박 화장품 모델 등 여러 브랜드의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다. 

한편 '아스달 연대기'를 보는 시청자들은 '아스달연대기'의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몇부작보다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는 송중기에 눈길을 두고 있다.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송중기의 이혼 여파에도 6.3%의 높은 시청률로 케이블 주말드라마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현재 파트 2가 방영되고 있다.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3개의 파트로 나뉘어 있으며 각각의 파트마다 6부작으로 구성돼 있다.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가상의 딸 아스의 상고시대가 배경인 작품으로 이상적 국가의 탄생과 그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투쟁과 사랑 등을 줄거리에 담았다.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판타지적 요소가 강한 만큼 복잡한 인물관계도와 설정으로 대중들에게 외면받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아스달 연대기'의 인물관계도와 줄거리가 안정화되면서 마니아층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