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7월 16일 화요일

2기갑여단, 군인다운 군인!...육군의 미래 선도한다!

「첨단과학기술軍과 청년 Dream 국군 드림」 설명회

(아시아뉴스통신= 김신근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7월 12일 17시 15분

드론봇 동아리 부스에서 설명을 듣고 있는 황대일 1군단장과 최종환 파주시장 (사진=2기갑여단)

경기 파주에 육군 2기갑여단(부대장 손석민 준장)은 12일 「첨단과학기술軍과 청년 Dream 국군 드림」 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에는 황대일 1군단장과 최종환 파주시장, 파주시 박정 국회의원, 손배찬 파주시의회의장, 상공회의소 박한진 부회장, 지역 기관장 및 학교 교장단 등 지역 産 · 學 · 硏 · 官과 軍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 장비기동 및 위력시범 ▲ 장비 / 물자 소개 ▲ 창업 출품작 및 동아리활동 소개 ▲ 주요인사 축사 ▲ 「첨단과학기술軍 및 청년 Dream 국군 드림」 추진계획 소개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설명회는 육군 2기갑여단이 서부전선의 핵심전력으로 첨단과학기술軍과 미래 육군을 선도함은 물론,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장병들의 꿈과 희망을 실제 생활 속에서 실현하기 위해 마련한 뜻깊은 자리였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손석민 준장은 “우리 군은 항상 실전적인 교육훈련과 전투준비를 통해 확고한 군사대비태세를 갖추는 동시에, 미래 전장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첨단과학기술軍을 구현하고 이를 수행하는 장병들이 軍복무를 통해 꿈과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생산적인 여건을 마련해 주어야 한다”며, “이를 위해 「첨단과학기술軍」을 선도하는 가운데 「청년 Dream 국군 드림」을 병영생활 속에 정착시켜 적과 싸우면 반드시 승리하는 군대다운 군대, 군인다운 군인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