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한국당 청주상당협 “내년 총선 필승” 당원교육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영재기자 송고시간 2019-07-12 19:12

자유한국당 청주상당당협(위원장 정우택 의원)은 12일 오후 청주시 상당구청 대공연장에서 2019년 상반기 당원교육을 실시한 가운데 정 의원이 ‘자유한국당이 나아갈 길’이라는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사진제공=정우택 의원실)

자유한국당 청주상당당협(위원장 정우택 의원)은 12일 오후 청주시 상당구청 대공연장에서 2019년 상반기 당원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에는 정 의원과 정미경 최고위원, 전.현직 시․도의원, 당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당원교육은 자유한국당 ‘10만 당원교육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자유민주주의 핵심가치와 당 정강.정책을 당원 모두가 이해하고 공유해 내년 총선 필승을 위한 당의 화합과 결속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한다,

정미경 최고위원은 ‘4.15 총선필승전략’이라는 주제로 특강에 나서 “문재인 정권의 좌파독재를 저지하고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해서는 내년 4.15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 의원은 ‘자유한국당이 나아갈 길’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통해 “여야 4당의 좌파세력의 연동형 비례대표제, 공수처 설치 등 패스트트랙이 문제가 있다”면서 “좌파독재 저지를 위한 강력한 투쟁의 필요하다”고 했다.

정 의원은 또 “문재인 정권의 실패한 소득주도성장, 민생파탄 경제정책, 불안한 안보정책, 탈원전 정책 등 위기에 빠진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해서는 그 어느 때보다 내년 총선에서 당원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