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합리적인 스드메 전국최저가격 보장업체 라파엘웨딩 스드메3종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7-14 22:00

(사진제공=라파엘웨딩)

웨딩샵 직거래 청담동 라파엘웨딩 초특가 스드메3종세트를 선보였다.
명품 고급 웨딩드레스 만드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스튜디오촬영45특가 성당 패키지 45특가 스몰웨딩 웨딩토탈패키지 정찰제 77가격대를 선보였다. 

웨딩샵 다이렉트 직거래 도매가격 정찰제를 실시해 새롭게 결혼식 문화를 바꾼다는 목표로 출발한 이번 이벤트는 스드메가격 77특가 비용에 힌색 깨끗한 웨딩드레스 보장과 원장급 메이크업 보장이라는 가격대로 예비 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있다. 

KBS, SBS TV에 방송된 제작전문업체 라파엘웨딩은 41년 동안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기술을 장점으로 웨딩컨설팅, 웨딩플래너 수수료를 뺀 직거래를 통해 합리적 비용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패키지의 공정성을 위해서 웨딩드레스 제작하는 것과 웨딩메이크업을 볼 수 있는 곳 이기도 하다.  

또한 고객과의 믿음과 약속을 위해 스드메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에서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스튜디오촬영 45가격대 구성은 촬영드레스 3벌 , 턱시도, 원장급 헤어 메이크업1번, 원본CD포함 도우미비용과 그외 일체가 포함된 100만원대 가격으로 진행된다.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패키지 및 결혼 준비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며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