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엑소 세훈X찬열, 전곡 작사 참여 'What a life' 22일 발매

[=아시아뉴스통신] 김나윤기자 송고시간 2019-07-15 18:04

(사진제공=SM엔터테이먼트)



그룹 EXO 세훈과 찬열이 'EXO-CBX'에 이어 그룹 내 두번째 유닛 'EXO-SC' 첫 번째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What a life)>로 새로운 유닛 활동에 나선다.

트리플 타이틀 곡을 예고한 ‘엑소 新 유닛’ 세훈&찬열(EXO-SC,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데뷔 앨범 전곡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자작곡도 수록해 청춘들을 위한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앨범엔 트리플 타이틀 곡 ‘왓 어 라이프(What a life)’, ‘있어 희미하게’, ‘부르면 돼’ 등을 비롯한 힙합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디바인채널이 전곡 프로듀싱을 담당했으며, 세훈&찬열이 전곡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자작곡도 수록했다.

그동안 세훈은 엑소 콘서트에서 공개한 솔로곡 ‘고(Go)’ 작사에, 찬열은 엑소 앨범 타이틀 곡 ‘러브 샷(Love Shot)’과 ‘코코밥(Ko Ko Bop)’, 수록곡 ‘가끔 (With You)’ 등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만큼, 새 앨범에서 선사할 음악 세계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트리플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왓 어 라이프’는 독특한 플럭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일하는 것도, 노는 것도 모두 즐겁게 하자’는 유쾌한 메시지를 담고 있어, 세훈&찬열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세훈&찬열은 데뷔 앨범 발매를 기념해 7월 22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세훈&찬열의 'EXO-SC' 첫 번째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What a life)'는 7월 22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