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 부평 십정1동 통장자율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들께 초복맞이 사랑의 복달임 음식 대접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9-07-15 22:26

15일 오전 11시 부평구 십정1동 통장 자율회와 지역사회보장 협의체는 초복을 맞아  관내 어르신을 동 행정복지센터로 초청해 삼계탕과 여름 과일을 대접하는 복달임 행사를 가졌다.(사진제공=부평구청)

인천시 부평구 십정1동 통장 자율회(회장 전명숙)와 지역사회보장 협의체(위원장 신종백)는 7월 15일 초복을 맞아 차준택 부평구청장을 비롯하여 오흥수 구의원과 함께 관내 어르신 300여 명을 동 행정복지센터로 초청해 삼계탕과 여름 과일을 대접하는 복달임 행사를 가졌다.

대한적십자 인천지사와 십정1동 각 자생단체, 동 행정복지센터가 함께한 이번 복달임 행사는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을 어르신들이 잘 이겨내고 무병장수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15일 오전 11시 부평구 십정1동 통장 자율회와 지역사회보장 협의체는 초복을 맞아 관내 어르신을 행정복지센터로 초청해 삼계탕과 여름 과일을 대접하는 복달임 행사가 열린 가운데 오흥수 구의원이 복달임 행사에 참석해 설거지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부평구청)

통장자율회 전명숙 회장은 “어르신들이 한 그릇 삼계탕을 시원하게 드시고 무더위를 잘 이겨내 주셨으면 하는 한마음으로 모두 기쁘게 준비했다.”고 말하며 환하게 웃었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종백 위원장은 “14년 동안 통장님들이 꾸준하게 이어온 이 효 잔치에 올해부터 발벗고 함께 하게 되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황창연 십정1동장은 “어르신들의 건강이 우리 열우물 마을의 든든한 버팀목이다.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감사하고, 또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