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산시, 7월 확대간부회의 개최..제헌절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등 현안업무 보고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9-07-16 09:27

경산시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최영조 시장 주재로 부시장, 국.소장, 담당관.단.과.소장 및 읍면동장 등 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경산시청)

경북 경산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최영조 시장 주재로 부시장, 국.소장, 담당관.단.과.소장 및 읍면동장 등 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확대간부회의는 내년 국가투자예산 확보를 위한 기획재정부 심의 대응, 제71주년 제헌절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추진, 삼성현역사문화공원 여름 프로그램 홍보 등 각 부서별 현안업무 보고로 진행됐다.

현안업무 보고에서 경산시 내년 국비 확보를 위한 건의사업 제안전략을 공유하고, 정부 예산안 심의 반영을 위해 생활에 밀접한 SOC사업, 균형발전프로젝트 등 중점투자과제에 집중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이어 제71주년 제헌절을 앞두고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추진 상황을 보고하며, 제헌절 태극기 게양률 제고를 위한 홍보방안을 공유하고, 대한민국 헌법 제정의 의미를 새기며 각 가정에서도 태극기를 달아 공직자로서 솔선수범할 것을 제안했다.

최영조 시장은 "시민들에게 추진 중인 사업, 계획 중인 행사와 프로그램 등을 적극 홍보하고, 변화하는 행정환경에 유기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전 부서에서는 주요 현안사항을 공유, 협조해 살기 좋은 도시 경산을 함께 만들어가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