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엑소 세훈X찬열 'E-SC' 청량한 두번째 타이틀곡 ‘있어 희미하게’

[=아시아뉴스통신] 김나윤기자 송고시간 2019-07-16 13:04

(자료제공=SM엔터테인먼트)

트리플 타이틀곡을 예고한 엑소의 새로운 유닛 세훈&찬열(EXO-SC)이 두 번째 타이틀 곡 ‘있어 희미하게’로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음악을 선사한다.

‘있어 희미하게’는 중독성 있는 피아노 테마와 청량감이 느껴지는 신시사이저, 시원한 멜로디가 특징인 힙합 곡이다. 가사에는 무더운 여름 휴가지의 풍경을 생생하게 그려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설명했다.

‘있어 희미하게’는 이번 앨범 전곡 프로듀싱을 담당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피처링해 세훈&찬열과 호흡을 맞췄다. 힙합 레이블 AOMG 대표 프로듀서 GRAY(그레이)가 작곡에, 힙합 그룹 리듬파워의 보이비가 세훈&찬열과 함께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있어 희미하게’는 오는 22일 발매되는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at a life’(왓 어 라이프)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다. 이번 앨범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Whata life’, ‘있어 희미하게’, ‘부르면 돼’ 외에 다양한 분위기의 힙합 장르 총 6곡이 수록된다.

세훈&찬열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유튜브 EXO 채널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유닛 결성 계기, 앨범 작업 에피소드 등을 담은 스페셜 인터뷰 영상 총 3편을 공개한다. 이에 앞서 16일 네이버V의 EXO 채널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인터뷰 하이라이트 클립도 공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