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17일 토요일

LBN불교방송-세계문화재단 MOA 체결

(아시아뉴스통신TV= 최지혜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7월 17일 15시 44분

LBN불교방송과 세계문화재단 MOA 체결 기념 사진.(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윤중 원장, 현기호 사업단장, 환발해여유문화재단 조호대 지회장, 정길종 국장, 최라윤 작가, 박인식감독, 박상태 부장, 김양진 대표, 세계문화재단 이성부총재)

LBN불교방송 김양진 대표와 세계문화재단(환발해여유문화연맹) 이성부 총재가 지난 16일 관광, 문화, 예술 산업발전을 위한 합의각서(MOA)를 체결했다.

LBN불교방송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합의각서는 중국 관광객을 유치해 한국내 사찰투어 및 불교문화 전파와 중국 불교문화 체험 등으로 양방향 여행객을 송출해 한, 중 불교문화 교류와 문화 지킴이 역할을 하는데 목적을 뒀다.

김양진 대표는 세계문화재단과 체결한 합의각서에 “월 5000여명 관광객 유치를 성공시키겠다. LBN불교방송은 전국지사 모집을 통해 관광 수익 배분과 지방소식, 관광 프로그램을 송출할 것이다. 중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관광객들이 사찰 투어를 하고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성부 총재는 LBN과 합의각서에 "세계문화재단은 관광, 문화, 엔터테인먼트, 물류 사업 등을 하는 재단이다. 중국환발해여유문화연맹을 통해 진행할 것이며 환발해는 중국 전역 3000여 개의 회원사를 둔 전 세계에 여행자들을 공급하고 있는 여행사다. 사드 이전에는 한국에 약 250만 여명의 관광객을 한국에 유치한 이력이 있는 연맹이다. 한, 중 불교문화 교류를 통해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8월 중에 중국환발해와 계약과 동시에 중국 회원사들이 여행객을 모집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LBN불교방송은 IPTV 올레TV 채널 807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글로벌 IPTV인 ‘사이물티비(SimulTV (주)아시아인베스트그룹) 조춘식 한국CEO와 업무협약을 통해 스트리밍 서비스도 테스트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