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스테이크 맛집으로 알려진 스테이크 창업 브랜드’핵스테이크’ 신메뉴 대거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7-18 15:49

자료사진.(사진제공=핵스테이크)

스테이크 맛집으로 알려진 스테이크 창업 브랜드 핵스테이크가 7월 신메뉴를 대거 출시한다고 밝혔다.

핵스테이크의 이번 출시 되는 신메뉴는 컵밥과 철판 필라프등의 메뉴 이며, 총 16종의 메뉴가 대거 출시 될 예정이다, 가성비를 앞세운 컵밥 메뉴는 소불고기컵밥, 참치마요컵밥, 스팸마요컵밥, 치킨마요컵밥, 제육컵밥 등 4,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젊은이들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친숙하고 간단하지만 퀄리티 높은 불맛의 메뉴구성으로, 주거단지 상권과 학원가, 복합쇼핑몰 상권등의 매장에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한다.

고온에서 조리한 스테이크를 같이 곁들인 비프철판볶음밥, 비비큐철판볶음밥, 해산물철판볶음밥, 김치철판볶음밥, 철판야끼누들등 6종의 철판 필라프 신메뉴는 최근 점심 평균 가격이 많이 올라 점심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직장인들이 많아진것에 초점을 잡고, 신메뉴를 출시 하였다.

최근 건대입구에 65호점을 오픈한 핵스테이크는 완벽한 스테이크 브랜드 1등을 굳히기 위해 끊임없는 시장분석과 신메뉴개발을 진행하며 브랜드파워를 높이고 있으며 이번 신메뉴 또한 그 결과라고 전하고 있다.

스테이크 창업 대표 브랜드 답게 핵스테이크는 이러한 신메뉴의 완벽한 맛 통일성을 위해 각 매장별 담당 슈퍼바이저들을 통해 점주님들에게 정확한 조리메뉴얼 교육을 진행,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핵스테이크의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매장별 매출의 문제점을 분석하여, 매장 매출의 영향을 미치는 중요 요소중 하나인 신메뉴 개발에 힘을 쏟고 있으며, 메뉴 출시 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이 발생 될 수 있도록 사후관리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핵스테이크는 69호점까지 계약을 확정 지었으며, 수원, 강원도, 성남, 안양등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핵스테이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유선전화를 통해 맞춤형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