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전 키즈카페 미피월드, 방학맞이 리뉴얼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7-18 16:47

미피와 함께하는 중부권 최대 규모 키즈카페


대전에 위치한 키즈카페 ‘대전 미피월드’가 여름 방학을 맞아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한다.

대전 미피월드는 세계 최초로 네덜란드의 유명 캐릭터 미피와 함께하는 유일무이한 대전 키즈카페로, 중부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14년 오픈한 대전 미피월드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힐링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5개월 동안 대규모 리뉴얼 공사를 진행하였으며, 모든 준비를 마치고 다가오는 7월 20일에 오픈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대전 미피월드는 디스코 팡팡과 레고브릭으로 꾸며진 창의 블럭방을 새롭게 선보일 것이며, 부모님과 함께 탑승이 가능한 회전목마와 4D 상영관, 범퍼카 등 아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대전 미피월드 측은 "어릴 적 좋아했던 미피 캐릭터로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테마파크를 만드는 게 꿈이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많은 아이와 부모님께 꿈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약 1,000평의 공간을 가진 테마 키즈카페인 대전 미피월드는 총 21가지 프로그램과 미술 심리치료, 쿠킹 클래스, 샌드아트 등 기존의 세종 키즈카페와는 차별화된 교육치료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대전 미피월드는 이번 리뉴얼 오픈의 혜택으로 저렴한 입장료와 함께 각종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대전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인 대전 미피월드는 전국의 아이들과 부모님들을 위해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1566-5540으로 문의할 수 있다.

미피 캐릭터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mercis bv에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