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커피홀 베이커리’ 사천지역 ‘삼천포점’ 오픈. SNS 핫 플레이스 등극!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7-26 18:10

커피홀 베이커리 삼천포점

2000년 카페 붐이 시작된 이후 현재 카페 시장은 포화 상태나 다름없다. 지도상에 카페가 위치한 곳을 점 찍으면 서울 지도가 완성된다는 말도 있다. 그만큼 카페라는 공간은 이제 소비자들의 일상과 가깝다. 커피만 마시는 공간이 아니라 만남, 독서, 공부 등의 장을 제공하는 열린 공간이다. 하지만 최근 1~2년 사이 이색카페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젊은 층에서는 ‘핫 플레이스’에 찾아가 인스타그램 등 SNS에 인증샷을 남기는 게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았다.

최근 사천시 송포동에 위치한 커피홀 베이커리 삼천포점에서도 카페 그 이상의 공간을 찾아볼 수 있다. 시야를 사로잡는 푸른 오션뷰로 휴가를 즐기는 관광객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커피홀 베이커리’ 삼천포점만의 조형물인 ‘천국의계단’은 천국의 문에 다가가는 연출의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성별과 연령 구분 없이 줄을 서서 사진찍기 바쁜 모습을 흔치 않게 볼 수 있다.
 
독특한 조형물 뿐만 아니라, ‘커피홀’만의 제과제빵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선하고 맛 좋은 베이커리를 제공하고 최고급 품질의 커피와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이러한 점들이 모여 고객 스스로 인스타그램이나 온라인 채널을 이용한 추천과 홍보가 이어지고 있다.
 
‘커피홀’은 국내유일 '프렌드차이즈(Friend-Chise)'를 지향하는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지난 2016년, 약 50년간 (주)오뚜기에 국수생산 및 납품기업으로 대한민국 20% 이상의 국수를 생산하는 '강소기업' (자)동명식품으로부터 인수합병 후 거품을 뺀 창업 비용 2,290만원 할인 특전으로 예비창업자 분들의 만족과 함께 꾸준하게 성장을 이어 나가고 있다.
 
천국의 계단

 
(자)동명식품 및 커피홀을 운영중인 ‘박철진’ 대표는 가맹점주가 안정적인 정착과 자생할 수 있게 본사에서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리며, 합리적인 창업비용을 위해 현재 진행중인 4無정책 브랜드 로열티 면제 및 가맹비, 교육비, 물품 보증금 면제를 꾸준히 시행하고, 가맹점과 함께 꾸준히 성장하며 커피&베이커리 업계에 최고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 말했다.
 
현재 예비 창업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커피홀 베이커리는 전문 파티쉐 없이 간편한 레시피로 운영 가능하고, 인건비를 줄일 수 있어 높은 판매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하는 커피홀 창업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