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18일 일요일

최병갑 부시장, "여름철 자연재난 안전사고 발생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해 달라”

(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8월 08일 14시 04분

지난 6일 여름철 폭염, 태풍 등 자연재난에 대비해 관내 주요 시설 등을 점검하는 최병갑 부시장./(사진제공=김포시청)

최병갑 김포시 부시장은 지난 6일 여름철 폭염, 태풍 등 자연재난에 대비해 관내 주요 시설 등을 점검하는 현장행정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행정에서 최병갑 부시장은 2일부터 발효된 폭염특보에 대비해 무더위쉼터 운영현황과 제8호 태풍 ‘프란시스코’ 북상에 따라 방재시설물과 재해위험지구 정비사업 현장의 전반적인 시설 상태를 점검했다.

무더위쉼터로 지정된 129개소 중 수참1리 경로당, 장기도서관, 사우동 주민자치센터 북카페를 방문한 최병갑 부시장은 무더위쉼터를 이용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장마가 끝나고 폭염이 절정에 달한 것으로 보이니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무더위쉼터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여름철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고, 관계부서에 폭염대책 추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향산 및 봉성배수펌프장의 방재시설물과 나진교 재가설 현장을 점검하며 “태풍 대비에도 최선을 다해 안전사고 발생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