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18일 일요일

전력거래소, 나주시 에너지 취약계층…쿨매트 및 에어컨 후원

(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8월 09일 15시 49분

전력거래소의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물품 전달 모습.(사진=전력거래소)

전력거래소 (이사장 조영탁)는 지난 8일 전남 나주시 에너지 취약계층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해 쿨매트 100개와 에어컨 6대를 전달했다.

전력거래소에 따르면 최근 전남지역에 폭염특보가 연속으로 발효되는 등 에너지 취약계층의 피해가 우려되고 있는 가운데 시원한 여름나기에 힘을 보태기 위함이다.

“에너지 취약계층 시원한 여름나기”지원은 전력거래소의 기관 특성을 반영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더위에 취약한 독거노인, 영유아 가정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진행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장찬주 전력거래소 사회적가치추진팀장은 “예년보다 뒤늦게 기승을 부리는 폭염이 지속되고 있지만, 광주·전남지역에 본사를 둔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상생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에너지 취약계층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에 손미정 나주시 희망복지지원팀장은 “나주시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전력거래소의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번 후원으로 많은 취약계층 가정들의 시원한 여름나기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히면서, “주민들을 대신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