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20일 화요일

신천지 자원봉사단 마산지부, ‘제12회 사랑의 헌혈캠페인’ 동참

전국에 70여개 지부, 지역사회 이바지하는 다양한 봉사활동 펼쳐

(아시아뉴스통신= 김회경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8월 09일 18시 01분

제12회 사랑의 헌혈 캠페인. (사진제공=신천지)

신천지 자원봉사단 마산지부(지부장 박필성)가 대한적십자사 경남혈액원과 공동으로 8월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올해 들어 2번째 ‘제 12회 사랑의 헌혈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대한적십자사 경남혈액원 박종길 과장은 “신천지 자원봉사단 마산지부가 지속적으로 헌혈 캠페인에 동참해주고 있어 고맙다. 특히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휴가철임에 함께 해주셔서 더더욱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헌혈캠페인 행사를 함께 펼쳐 나가고 싶다” 며 고마움을 전했다.
 
여러 차례 헌혈 행사에 동참한 조선제(36.남)씨는 “수혈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감사하다. 함께 할 수 있다는 기쁨이 크다. 건강관리 잘 해서 헌혈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제12회 사랑의 헌혈 캠페인. (사진제공=신천지)

신천지 자원봉사단 마산지부 박필성 지부장은 “혈액 공급량이 현저하게 저조한 방학기간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혈액 수급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 하늘의 해와 빛과 공기와 같은 생명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자 참여하게 됐다. 앞으로도 기회가 마련되면 지속적으로 헌혈 등의 행사에 동참할 것이다“고 밝혔다.
 
신천지 자원봉사단은 전국에 70여개가 넘는 지부를 갖고 있으며 회원이 20여만이 넘는다. 지역 사회에 이바지한 공로로 많은 표창장도 받고 있다.

또한 ‘백세만세’ 경로당 봉사, ‘핑크 보자기’ 도시락 봉사, ‘자연아 푸르자’ 환경정화운동, ‘찾아가는 건강닥터’ 의료봉사, ‘나라사랑 평화나눔’ 평화봉사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해 13만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평화사랑과 생명 나눔 정신을 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