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서구노인복지관, 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와 말복맞이 추어탕 나눔행사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9-08-10 09:50

인천서구노인복지관이 중부발전인천발전본부와 말복 추어탕 나눔행사를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서구시설관리공단)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남기)에서 운영하는 서구노인복지관은 9일 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 인천발전본부와 함께 무더위에 지친 지역 어른들의 건강생활을 기원하는 ‘말복맞이 추어탕 나눔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의 기금 후원과 임직원들의 자원봉사활동으로 진행됐으며 복지관을 찾은 약 700여명의 어른들에게 여름의 대표 보양식 추어탕과 계절과일, 떡 등을 대접했다.
 
인천서구노인복지관이 중부발전인천발전본부와 함께 말복 추어탕 나눔행사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서구시설관리공단)

또한 중부발전 임직원들은 거동이 불편해 복지관을 방문하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추어탕 도시락 배달에도 나서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를 마련한 안천수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장은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께서 소찬이지만 보양식 추어탕으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대표 공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김남기 공단 이사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생활을 위해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해준 발전본부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계속해서 지역 어르신들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인천발전본부는 초등학교 교육기자재지원, 맞춤형 복지차량 지원, 김장나눔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녹색경영의 성과를 인정받아 환경부가 인정하는 ‘녹색기업’으로 8회 연속 지정된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