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기업 클린아이디어,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선정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8-13 16:55

자료사진.(사진제공=클린아이디어)

고양시는 지난 9일 시청 2층 평화누리실에서 ‘2019년도 고양시 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10개 기업 대표들에게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했다.

시는 매년 기술력과 경쟁력이 우수하고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도가 큰 기업들을 선정해 ‘고양시 우수 중소기업’으로 인증하고 있다. 서류심사와 현지조사, 기업 지원심의회를 거쳐 최종 10개 기업을 선정했다.

클린아이디어는 국내유일 IOT히팅 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 기업으로서 개업 후 4년간 초음파식기세척기만 연구 개발 제조 한 초음파세척기 분야의 스페셜리스트 기업이다.

고양시 우수중소기업에 선정됨으로서 클린아이디어 초음파식기세척기는 우수성과, 기술력, 그리고 ‘우리는 어려운 이들을 돕기 위해 존재 한다’라는 기업이념처럼 지속적인 사회 환원활동과 고객과의 상생을 위한 노력이 고양시 뿐만 아니라 경기도 나아가서는 대한민국을 빛내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담당자는 말했다.

이 날 참석한 10명의 기업 대표들은 기업 소개와 함께 애로사항, 건의사항 등을 이야기했으며 고양시 지역 경제 발전과 일자리 기여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클린아이디어 주력 제품 ‘스마트듀얼 360’ 초음파세척기는 진동자의 듀얼주파수 제어 및 IOT기반 제품으로써, 제어 및 자가진단이 가능하며 초음파 파워 세기와 히팅의 온도조절 및 시간설정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블루투스로 연동하여 원격으로 설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