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23일 금요일

아로마테라피 시장 1위, 퓨어에센셜 ㈜뷰티앤뷰 코리아와 손잡고 국내 공식 입점!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8월 14일 17시 43분

(사진제공=뷰티앤뷰 코리아)


㈜뷰티앤뷰 코리아가 프랑스 유명 브랜드인 퓨어에센셜 총판을 맡아 한국에서 공식 판매를 준비한다.  퓨어에센셜(Puressentiel)은 순수 에센스를 기반의 아로마테라피를 용도에 맞게 언제 어디에서나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오로지 해외직구를 통해 높은 가격과 오랜 배송시간을 견디며 구입할 수밖에 없었던 퓨어에센셜을 이번 8월 중 면세점과 오픈마켓에서도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아로마테라피는 식물의 향과 향료로 다양한 성질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치료법으로, 다양한 특성을 통해 병을 예방하거나 또는 치료제로 사용되어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주는 자연요법이다. 에센셜 오일의 치료적 특성에 대해서 연구하던 프랑스 화학자 르네 모리스 가테포세에 의해 아로마테라피라는 용어가 20세기 초에 처음 사용되었다.

퓨어에센셜(Puressentiel)은 보존제와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피이지 등 화학성분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으며, 또한 동물실험도 하지 않는 회사로 이미 프랑스내에서 유명한 국민 브랜드이다. 퓨에에센셜 제품 중 퓨리파잉 에어스프레이는 10초당 1개 씩 판매되는 제품으로 공기를정화해주는 아로마 스프레이로, 가정과 사무실 뿐만 아니라 섬유 및 가구에도 사용하기 좋아 베스트 제품이다.

오로지 천연활성성분만을 함유하여 품질 관리 규정에 따른 생육 및 안전관리하에 재배된 식물성분의 에센스 오일을 사용했으며, 가장 높은 등급의 EOBBD 아로마오일을 사용했다. 또한 퓨어에센셜은 제품의 자연적인 효능을 입증하기 위해 아로마테라피 분야의 공인 전문가와 교수, 의사, 약사 등 9명의 전문가를 지원하며 독립적으로 연구 센터를 진행하여 효능 및 내성을 입증하기 위한 300건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친다고 한다.

여러 번의 테스트를 거친 입증된 효능이 고객들에게도 만족도가 높으며, 프랑스 사람들 3명 중 1명은 사용할 정도로 대중화되었다. 천연 아로마테라피 헬스케어 커뮤니티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으면서 프랑스 및 유럽 국가에서 아로마테라피 시장 1위로 자리매김했다.

면세점과 해외 여행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퓨어에센션은 이번에 ㈜뷰티앤뷰 코리아(구.뷰앤뷰)가 총판을 맡았으며, 8월 중으로 공식 런칭할 예정이다.

㈜뷰티앤뷰코리아 우인식 대표는 “유럽 내 아로마테라피 시장에서도 유명한 퓨어에센셜을 한국에 입점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히며 “프랑스 가정에서 즐겨 사용하는 것처럼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환경으로 받은 자극을 줄일 수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