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서프닥터 송정서핑부터 제트서프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소수정예로 가르쳐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8-16 10:41


여름휴가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요즘, 부산 송정 해수욕장의 서프닥터에서는 8월의 마지막 무더위를 날려버릴 소수서핑강습과 무료제트서프 강습 프로그램을 내놓아 이목을 끌고 있다.

대한민국 1세대 서퍼로서 한강사에 4~5인 소수정예강습을 4년째 고집하고 있다는 주현용 서프닥터 대표에 따르면 “한번이라도 제대로 서핑을 배우면 다음번에도 몸이 제대로 기억하고 있지만, 그냥 물놀이 체험식으로 배우게 되면 할 때마다 새로운게 서핑입니다” 라고 전했다. 서프닥터의 수업은 철저하게 4~5인 이하로 진행되기에 제대로 된 서핑을 배울수 있다고 한다.

또한 강원도 양양 해수욕장, 제주도 중문해수욕장과 더불어 서핑의 3대 성지로 불리는 송정해수욕장에는 해마다 많은 서퍼들이 찾고 있으며. 파도가 없을 때 즐길수 있는 모터스포츠 또한 찾는 사람이 나날이 늘고 있다고 한다.

주현용 대표에 따르면 1년에 40일 정도밖에 1미터 이상 되는 파도가 들어오지 않는 한국바다에서 레져의 즐거움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장르의 수상레저스포츠가 필요한데 제트서프야 말로 한국바다에 최적화된 모터스포츠라고 한다. 제트서프란 서프보드에 모터 및 구동장치가 장착된 동력서프보드를 말하며 전세계적으로 급성장하는 모터스포츠이다.

서프닥터에서는 제트서프의 보급과 대중화를 위해 서프닥터 회원가입시 무료 제트서프 강습과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이 여름더위를 날려버릴 대안으로 제트서프를 즐겨보면 어떨까?

4~5인소수서핑강습은 모든 장비 포함 5만~5만5천원, 제트서프는 2인1팀으로 구성되며 1시간반에서 2시간 강습이며 서프닥터 회원가입시 무료로 체험할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