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23일 금요일

배틀트립 제주도 통갈치조림 맛집 어디? 영업시간은? 간판없는 돔베고기쌈밥정식 맛집까지 유혜리·최수린 방문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8월 14일 18시 48분

▲'배틀트립'의 제주도통갈치조림(사진출처=ⓒKBS)

KBS `배틀트립` 제주도편에서 유헤리와 최수린 자매가 제주도 통갈치조림을 먹으러 방문해 주목받고 있다. 

`배틀트립` 제주도 통갈치조림 맛집은 성산에 위치한 `모다정`이다. `배틀트립` 제주도 통갈치조림 맛집은 어마어마한 비주얼의 통갈치조림으로 출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틀트립` 제주도 통갈치조림 맛집에서는 성게미역국과 밥, 돔베고기와 더불어 랍스타와 전복이 들어간 통갈치조림을 4인분 기준으로 14만원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 `배틀트립` 제주도 통갈치조림 맛집은 성산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제주 맛집 중 하나로 탱글한 식감과 매콤한 양념 맛이 일품이라는 후기가 전해지고 있다. 배틀트립` 제주도 통갈치조림 맛집 `모다정`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다.

한편 `배틀트립`에서는 간판 없는 돔베고기 정식 맛집도 소개되 눈길을 끌었다. 

`배틀트립`의 돔베고기 쌈밥정식 맛집은 싱싱한 쌈채소에 나무 도마에 정갈하게 썰려 나오는 돼지고기, 맛깔나는 밑반찬과 생선구이 등 푸짐한 비주얼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배틀트립` 돔베고기 쌈밥정식 맛집은 제주시 조천읍의 `선흘곶`으로 알려졌다. 이곳의 돔베고기 쌈밥정식의 가격은 13,000원이며 매일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7시 반까지 연다. 화요일은 휴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