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대만 프리미엄 티 브랜드 후즈티, 동탄 청계 신규 오픈 ‘한국 2호점’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8-17 09:30


대만 프리미엄 티 브랜드 후즈티(Who’s tea) 동탄 청계점이 신규 오픈한다.


‘good tea, good life’라는 경영이념 아래 한국에 전격 상륙한 후즈티는 지난 2일 미아사거리점을 첫 오픈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버블티 및 차 음료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의 입맛을 저격한 것. 또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뛰어난 비쥬얼도 인기에 한 몫 했다.


이에 2호점 동탄 청계점이 지난 15일 오픈했으며, 15~16일 오픈 이벤트를 통해 머그컵과 에코백을 증정했다. 음료 뿐만 아니라 시그니쳐 굿즈를 가질 수 있는 기회에 많은 팬들이 몰려 함께 오픈을 축하했다.


이날 후즈티에서는 흑당버블티와 후즈티과일차가 인기를 끌었으며, 정통 대만 버블 밀크티 쩐쭈나이차, 블랙티라떼, 오렌지 그린티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생과일과 프리미엄 티를 이용한 건강한 과일차와 에이드도 건강한 맛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후즈티는 아이들도 마실 수 있는 신선한 과일차와 다이어트에 좋은 디톡스 음료 등 건강한 맛에 중점을 맞춘 브랜드로 동탄 신도시의 입맛을 저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후즈티 담당자는 “후즈티 2호점의 성공적인 오픈에 고객님들께 감사하다”며 “후즈티의 성장 가능성에 가맹문의도 폭발적이다. 저렴한 창업비용, 다양한 메뉴, 브랜드 오픈 전부터 진행되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기대하는 분들은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후즈티는 대만 기점으로 8개국에 약 40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순천과 익산에 추가로 가맹점을 낼 예정이다. 후즈티 가맹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