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구혜선 안재현 이혼? 나이 차이 3살, 결혼 결심 이유에 “이 사람 없으면 못 살겠다” 재조명

[=아시아뉴스통신] 이다래기자 송고시간 2019-08-18 08:40

▲구혜선 안재현(사진=ⓒ안재현인스타그램)

18일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이 이혼을 원한다고 폭로한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결혼 소감문이 재조명되고 있다.
 
안재현은 올해 나이 33세, 구혜선은 나이 36세로 두 사람은 3살 나이차가 난다. 지난 2016년 결혼한 두 사람은 이후 ‘신혼일기’에 출연하는 등 다정한 부부애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은 결혼 당시 결혼식 비용을 전액 어린이 병동에 기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두 사람은 “서로 타인을 위해 살아가는 가치 있는 삶을 배웠다. 결혼을 통해 뜻 깊은 일을 실천하고 싶었다”며 그 이유를 설명했다.
 
당시 언론을 통해 공개된 두 사람의 결혼 소감문에는 “저희가 함께하는 시간 동안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 나가고 있으며, 항상 그러한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여 살아가고자 한다. 두 사람이 함께 더욱 건강한 마음으로 아름답게 살아가는 모습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재현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구혜선과 결혼을 결심한 가장 큰 이유로 “나 이 사람 없으면 못 살겠다”라는 마음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