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아기수딩젤, 착한 성분으로 신생아선물로 구매 이어져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8-18 09:00


무더위가 계속해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아이들의 피부가 건조해지고 붉어지며 여러 피부고민으로 아기수딩젤을 찾는 육아맘들이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어린이수딩젤은 대부분 로션타입이나 젤타입 등 두 가지로 나뉘어 제조가 되고 있으며, 대부분 진정의 목적으로 출시되기에 아이들의 피부타입을 고려해 피부에 더욱 적합한 신생아수딩젤을 찾아 사용하면 된다.

최근에는 높은 습도로 인해 빠르게 흡수가 되고, 끈적임이 없는 젤타입의 수딩젤을 선호하는 소비자층이 많고, 아토오겔의 제품 또한 젤타입으로 출시되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결에 빠르게 수분감을 보충하고, 진정을 선사한다.

어린이화장품을 선택하기 전 유해성분이 없는 제품인지, 자극적인 성분이 함유되어있는 제품은 아닌지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지속적으로 가습기살균제와 같은 유해한 성분의 적발과 동시에 피부에 자극되는 불필요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들이 논란이 되어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의 안전성에 불안을 호소하고 있다.

이에 아토오겔은 전 성분 모두 홈페이지 내 당당하게 오픈하며, 품질과 생산단계를 투명하게 공개해 신뢰를 높이고, 제품력으로 인정받고 있다.
해당 아기화장품 브랜드의 전 제품에는 보습감과 영양감을 담당하는 세라마이드, 글리세린,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있으며 이 외에도 진정과 수렴을 담당하는 병풀, 녹차, 검정콩, 달맞이꽃, 알란토인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관계자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 코리아나화장품에서 꼼꼼하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피부 자극 임상 테스트를 통해 전 제품 저 자극을 판정받았기에 민감한 피부결을 가진 아이와 성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네이버쇼핑 유아로션 부문 인기브랜드 1위, 파워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착한 성분으로 인해 신생아선물로도 많은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한편,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제도를 도입하고, 1+1 이벤트를 연장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