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강아지, 고양이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 분양을 진행해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8-18 12:00

반려동물은 현대인들에게 떼어 놓을 수 없는 존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의 분양수요는 끝을 모르고 커져가고 있다. 

최근 반려동물 양육인들 사이에서 ‘미유펫’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기 때문인데, 미유펫만의 특화된 서비스로 원스톱솔루션을 꼽을 수 있다. 원스톱솔루션은 반려동물 양육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시행한 정책으로 분양받은 모든 반려동물에게 5차 예방접종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또한 자체적으로 본사의 운송팀을 운영하고 있어 광주, 진주, 순천, 서울(강남), 인천(송도) 등 지점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분양 희망자도 분양이 가능하다. 직접 자택까지 안전하게 운송을 진행해 믿을만한 업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단 반려동물 운송서비스의 경우 스케줄을 합의한 후 운송예약이 가능하다. 울산, 대구, 대전, 진주, 천안 등 각지에 지점들이 위치해 있어 전국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하다.


미유펫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들은 스코티쉬폴드 고양이는 새로운 환경에 비교적 빨리 적응하고 상냥하며 사람을 좋아하며 노르웨이숲 고양이는 지능적이고 지략이 뛰어나며 환경에 쉽게 적응하는 온화한 품종이며 뱅갈 고양이는 몸통에 점박이 무늬가 있지만 다리나 배 부분은 고등어태비와 같은 줄무늬 혼합되어 있는 종이다.

렉돌, 페르시안 고양이는 차분한 성격과 품위 있는 외모로 귀부인이라는 별명이 있다. 러시안블루, 샴 경우에는 수줍음이 많으면서도 웃고 있는 듯한 표정 그리고 은빛털색과 신비한 눈빛 단모종의 귀족이라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이 외에도 먼치킨 및 아메리칸숏헤어, 브리티쉬, 숏헤어 등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유펫’ 관계자는 “초기에는 전주, 완산구, 덕진구, 군산, 익산 등 전라도 지역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졌으나 지속적으로 체계적인 관리를 실시해 서울, 인천, 부산 등고양이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이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양이들을 분양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