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9월 22일 일요일

강석진 의원, 자유한국당 ‘산청·함양·거창·합천 당원협의회 2019년 하계 당원 연수 및 단합대회’ 가져

나경원 원내대표·조경태 최고위원 특강, 우수당원 표창과 2020년 총선 필승 및 정권교체 다짐

(아시아뉴스통신= 김회경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8월 19일 10시 17분

강석진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당원단합대회. (사진제공=강석진의원실)

자유한국당 강석진 의원(경남 산청.함양.거창.합천)이 8월 18일 오후 거창문화센터에서 당원 1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청.함양.거창.합천 당원협의회 2019년 하계 당원 연수 및 단합대회’를 가졌다.

이날 당원연수는 자유한국당 황교안 당 대표의 축하영상 보기를 시작으로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위기, 헌법가치 수호’라는 주제의 나경원 원내대표 특강과 ‘국내 정치 현안과 문정부 경제, 안보 파탄’이라는 주제의 조경태 최고위원의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강석진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당원단합대회. (사진제공=강석진의원실)

이어 당 발전에 공을 세운 우수당원 표창과 2020년 총선 필승 및 대선 정권교체를 다짐하는 결의문 채택, 각 군 별 당원들의 단합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당원 연수를 마친 뒤 강석진 위원장과 함께 합천 해인사를 방문해 해인총림 방장 스님인 원각 대종사님, 해인사 주지 향적 스님을 예방해 경제와 사회·정치 문제 등에 관해 환담을 나눴다. 이어 국보 제32호인 ‘팔만대장경’이 있는 장경각을 찾아 호국의 의미를 되새겼다.
 
강석진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당원단합대회. (사진제공=강석진의원실)

강 의원은 “이번 ‘당원 연수 및 단합대회’는 당 정강정책 및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의 이념과 가치를 당원 모두가 공유하고 당원 소통 및 단결화합을 통해 결속을 강화함과 동시에 2020년 총선 압승과 정권교체를 다짐하는 시간이 되자고”고 말했다.
 
강석진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당원단합대회. (사진제공=강석진의원실)

강 의원은 “패스트트랙 규탄 등 연이은 당 장외집회 참석과 ‘4대강 보파괴 저지 서명운동’ 등 각종 서명운동에서 우리 당원들이 전국 당협 가운데 최고 수준의 참여율을 보여 줬다. 이날 행사는 이에 대한 감사와 격려의 자리이기도 하다”며 이번 당원 연수의 의미를 부여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