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 서구의회, 골목상권 활성화 조사 특별위원회 현장방문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9-08-21 16:35

연희동 및 검단동 골목상권 지역
20일 인천시 서구의회 골목상권 활성화 조사 특별위원회가 연희동과 검단동의 골목상권 지역을 현장 방문 하고 있다.(사진제공=서구의회)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골목상권 활성화 조사 특별위원회(위원장 최은순)가 20일 연희동과 검단동의 골목상권 지역을 현장방문 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골목상권 활성화 조사 특별위원회 소속의원 및 해당 집행부 공무원들이 참석했으며 연희로 일원과 검단로487번길 일원의 현황을 파악하고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방법으로 진행했다.
 
먼저 연희동을 방문한 의원들은 연희로 일원을 돌아보며 상권현황을 파악하고 관계공무원과 서민경제의 핵심 동력인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방안에 대하여 논의했다.
 
이어서 의원들은 검단동을 방문해 다양한 업종에 종사하는 자영업자와의 소통을 통해 현장의 어려움을 파악하고 서구 지역화폐 사용, 주차 문제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이날 의원들은 “붉은 수돗물 사태로 영업에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에 대해서도 피해보상 대책마련이 필요하다”며 집행부 관계공무원에 서로e음과 연계해 매출증대를 통한 보상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인천시에 적극적으로 협의할 것을 요청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