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오창석♥, 이채은, 흰색 드레스 입고 `찰칵` 직업에 걸맞는 포스에 `깜짝` 나이차이는?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8-21 23:33

▲오창석과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중인 이채은(사진출처=ⓒ이채은 인스타그램)

오창석의 여친 이채은이 최근 흰색 드레스를 입은 모습으로 근황을 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이채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흰색 드레스를 입고 셀카를 찍은 모습을 공개했다. 이채은은 독특한 장식이 있는 흰색 드레스에 머리띠를 하고 있었다. 

이채은은 해당 사진에 "필터 없으면 세상 까무잡잡 피부야 언제 돌아올거니"라는 글을 남겼다. 

이채은의 걱정에도 팬들은 이채은의 빛나는 미모를 칭찬했다. 이채은에 대해 팬들은 "그래도 아름다우시다", "예쁘기만 하다", "그래도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오창석과 이채은은 14살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고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해 현실적인 연인 관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채은은 올해 나이 25세로 모델 활동을 하고 있다. 이채은은 직업이 모델인 만큼 일상에서도 쭉 뻗은 기럭지와 작은 얼굴을 뽐내며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연애의 맛 시즌2`에서는 오창석과 이채은 외에도 이형철과 신주리 커플, 숙행과 이종현 커플, 고주원과 김보미 커플, 천명훈과 조희경 커플이 등장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