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 김보미 과한 관심 부담? 인스타그램 `비공개`에 팬들 `걱정`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8-22 00:28

▲'연애의 맛'에서 고주원의 소개팅녀로 등장한 김보미(사진=ⓒ김보미 인스타그램)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의 고주원의 소개팅녀 김보미가 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돌려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연애의 맛`에 출연하는 김보미는 `연애의 맛 시즌1`부터 나이와 직업, 인스타 등 김보미의 여러 부분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김보미는 특히 고주원과 나이 차이와 장거리라는 장애물을 뛰어 넘고 최근 `연애의 맛 시즌2`에서 달달한 기류를 보여 결혼 이야기까지 팬들 사이에서 오가고 있다. 

김보미는 동생과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면서 현재 거주하고 있는 제주도에서의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하지만 김보미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하면서 팬들 사이에서 여러 이유가 추측되고 있다. 

팬들은 김보미가 `연애의 맛 시즌2` 출연을 통해 시청자들의 지나친 관심에 부담을 느껴 인스타그램을 잠시 닫은 것이 아닌가 하고 추측하고 있다. 

`연애의 맛` 김보미는 전에도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닫아 두었다가 열기를 반복한 바 있다. 이에 몇몇 네티즌들은 `연애의 맛` 김보미가 곧 인스타그램을 열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