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전력공사 고성지사, 참 고마운가게 85호점 지정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9-08-22 15:50

한국전력공사 고성지사(지사장 신영신)가 ‘참 고마운가게’ 85호점에 지정됐다.(사진제공=고성군청)

한국전력공사 고성지사(지사장 신영신)가 ‘참 고마운가게’ 85호점에 지정됐다.

고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고 있는 ‘참 고마운 가게’는 손님마다 계산을 할 때 100원을 깎아 주는 대신 손님이 직접 100원을 저금통에 넣도록 해서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가게다.

20일 열린 협약식에 김성진 고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신영신 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한전 내 참마운가게 모금함을 비치해 내방고객과 직원들이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자율적으로 기부하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신영신 지사장은 “내방고객과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소액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해 지역사회 발전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진 위원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일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모금액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모금된 후원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되며 긴급 생계비, 의료비 등 고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곳에 사용된다.

‘참 고마운 가게’ 사업은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참여 희망 업체는 고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055-673-0245)로 문의하면 된다. 연말 10%의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