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관광청, 2019 관광 워크숍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9-08-23 08:59

슬로베니아 풍경.(사진제공=슬로베니아관광청/Franci Ferjan)

크로아티아관광청과 슬로베니아관광청이 오는 9월 17일 서울에서 여행사를 위한 '크로아티아 & 슬로베니아 관광 워크숍 2019'을 개최한다.

22일 크로아티아관광청에 따르면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우리나라에서 여행사 대상의 워크숍을 개최하고 있는 두 관광청은 지난해 동계 올림픽 기간 중에는 개최지인 평창에 마련된 슬로베니아 올림픽 하우스에서 관광 워크숍은 물론 동계 올림픽 경기 관람의 기회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 들어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를 방문하는 우리나라 여행객들은 두 나라의 수도와 유명 관광지 뿐만 아니라 새로운 지역으로 방문지를 다양화하고 있으며, 기존의 패키지 여행 외에 트레킹, 음식, 크리스마스 마켓 여행 등 주제별 여행지로도 각광 받고 있다.

이번 관광 워크숍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30분까지 진행되며,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 관광청, 이들 관광청의 특별 협력사인 터키항공의 설명회와 자유 상담, 오찬이 이어진다.  특히,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 관광청은 신규 여행지와 두 나라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에 더 큰 비중을 두고 소개할 예정이다.  터키 항공 역시 신규 이스탄불 공항과 이를 통해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를 여행하는 보다 편리해진 운항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한다.

참가를 원하는 여행사는 오는 9월 3일까지 프로맥 파트너쉽으로 신청하면 참가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